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남편도 단도리 잘 하세요

by 푸른자살 2020. 4. 13.
자꾸 시어머니가 그 동네 어른 얘기하며 반대하지 않을테니 합가얘기 해도 좋다고 운 띄우면 쓰니도 말해요. 합가 안할거라고. 친구가 합가했다가 사이 불편해져서 반년도 안되어 분가하고 명절에 남편만 시댁 오가는거 보니 합가하면 서로 불편할 일 생기고 사이만 틀어지는 경우가 많은게 진짜다. 동네 어른이 생각이 깊다고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합가하고 싶어서 머리 굴리는거 글만 봐도 보입니다.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도 단도리 잘 하세요 혹여라도 시어머니에게 미리 언질받았을수도 있으니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