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히든싱어2 윤도현편

by 푸른자살 2013. 11. 18.

히든싱어2 윤도현편

 

 요즘 즐겨보는 프로중 하나에요

의외로 잼나더라고요

정말 똑같은 분들도 많고요 노래 참 잘하시더라고요

이번편은 윤도현씨가 출연하셨더라고요

평소 좋아하는가수인데요 역시 인간성도 그렇고 외모도 그렇고

노래까지 빠지는게없네요

 

처음에 약간 긴장하셨나봐요

저도 헷갈리더라고요

 

 

이 출연자가 대박이었죠

윤도현씨를 보고 완전 대성통곡하더라고요

사연이 많으신가봐요

윤도현씨가 따뜻하게 안아주시더라고요

그리고 음반하고 기타까지 사주신다네요

좋으시겠어요

 

 

결과는 역시나 윤도현씨가 우승했네요

이번주도 잼나게 봤네요

다음주에는 아이유양이 나온다네요

잼나겠어요